빗소리와 함께 오늘의 추천곡을
감상할 수 있는 사이트,
RAINY MOOD(www.rainymood.com)
언제 다녀갔냐는 듯 스리슬쩍 찾아왔다가 이내 겨울에게 슬슬 자리를 비켜주고 있는 여느 가을 밤.
오늘따라 조용하게 내려오는 빗소리가 그립다. 감상에 젖어, 추억에 젖어 그렇게 느낌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빗소리를 무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이곳 RAINY MOOD에 방문해보자.
[RAINY MOOD 사이트 메인화면 캡쳐]
일단 RAINY MOOD 사이트 메인화면은 이렇다. 들어감과 동시에 재생되는 빗소리는 바쁜 일상에 지쳐 때묻은 우리의 마음을 시원하게 씻어내어줄 지도 모르겠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이 사이트는 캐나다 소재 온라인 마케팅 회사인 PLAIN THEORY(http://www.plaintheory.com/)에서 제작되었다. 끊임없이 재생되는 빗소리와 간간히 들려오는 천둥소리, 자연의 소리가 함께 어우러져 방문자로 하여금 감성을 자극한다.
또한, 빗소리만 재생되면 이내 질려할까 염려되어 오늘의 추천음악을 함께 올려두어 클릭 한 번으로 음악과 빗소리를 함께 들을 수 있게 한 친절함까지 돋보인다. 오늘의 추천음악을 함께 듣고 싶다면 메인화면 가운데에 위치한 앱 다운로드 바로 아래에 위치한 노래 제목을 클릭하면 된다. (정확히 2014년 11월 8일 추천곡은 Beach Boys의 In My Room이다.)
RAINY MOOD에서 들을 수 있는 빗소리와 음악은 안드로이드와 iOS용 앱으로도 개발되어 공유되고 있는데, 사이트에 접속하여 빗소리를 감상하는 것 까지는 무료이지만 앱은 $3.99에 판매되고 있다.
울적한 날, 조용히 떨어지는 빗소리를 들으며 마음을 달래고 싶은데 비가 오지 않는 날,
지친 하루를 빗소리와 함께 시원하게 씻어내고 싶다면 지금 바로 방문해보자.
또한 필요하다면, 지치고 힘이 들 때면 분위기를 잡고 마음껏 울어보는 것도
꽤나 큰 위로로 다가오리라 생각해본다.
- 세오의 어필로그
'미디어 > 사이트/WEB'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단편영화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곳-"유에포(yoUeFO)" (11) | 2014.11.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