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atuer.세오/일상을 어필하기

신명글로빅스 지포라이터 이벤트 당첨 후기

by 세오APL 2016. 2. 5.

신명글로빅스(SMG) 지포라이터 이벤트 당첨 후기

각인 지포라이터를 받아보다 !






페이스북 이벤트로 신명글로빅스(SMG)가 설맞이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시중가 3만 5천원으로 판매되고 있는 지포라이터에 원하는 새해덕담 또는 각오 등을 댓글로 써서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해당 글귀를 각인한 지포라이터를 보내준다고 했는데요.


네, 당첨됐습니다. 각인 지포라이터!! ☆★☆★







사진 찍기도 전에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이성을 잃고 포장을 뜯어버리는 바람에 지문이 여러군데 찍혀버렸네요.

이성을 되찾기까지 약 10분정도가 필요했습니다. ㅋㅋ







지포라이터는 사용하지 않지만

거리를 지나가며 진열되있는 이 아이들이 왠지 모르게 예쁘고 멋있어서

하나쯤은 꼭 갖고 싶다고 생각했었답니다. 


그런데 이벤트에 당첨되다니, 너무 기쁘고요..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제가 남겼던 댓글은 신명글로빅스를 본따

"열정, 신명나게 불태워라" 라는 문구였습니다.


제가 직접 쓴 문구 위에 불을 딱 킨다면 정말 멋있겠죠? ㅋㅋ

사무실 책상 한켠에 멋지게 진열해두려고 합니다.







불을 키려면 별도의 기름(?) 오일을 구입해야 한다는데,

여러모로 신명글로빅스측에서 이벤트기획을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새해 다짐과 덕담을 고객들이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를 주고,

덩달아 지포라이터를 홍보하는 동시에, 경품을 받더라도 

(오일이나 각인되지 않은 지포라이터 등등 경품종류는 많았습니다.)

관련된 제품을 기분좋게 구입하고 싶도록 유도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기분좋은 이벤트, 당첨되서 좋고 마케팅적으로도 한 수 배워서 좋네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세오의 어필로그

sseoteo@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