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atuer.세오/일상을 어필하기

보급형 게이밍 키보드 NKeyboard 시리즈 NKEY-2 사용 후기

by 세오APL 2014. 12. 6.

[키보드 사용 후기]

NKeyboard 시리즈 - 보급형 게이밍 키보드 NKEY-2 를 구입했습니다.






평소 저는 블로그 포스팅을 업무를 모두 마치고 퇴근 길 근처의 PC방에서 작성하고 있습니다. 조금 노후된 PC방이라 사람도 그리 많지 않고 깊게 찌들어 있는 담배냄새가 코를 자극하지만, 이용하는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고 대학 시절 자주 다니던 곳이라 저도 모르게 안정감 있게 집중할 수 있어 자주 애용하는 편입니다.


이곳 PC방에서 전체적으로 설치되어있는 키보드는 NKeyboard 시리즈의 NKEY-2 으로, 생각보다 타자감도 우수하고 타이핑하는 소리도 크지 않아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든다고 생각해왔습니다.







저는 업무 특성상 마우스보다도 키보드를 만지는 일이 더욱 많은데요. 회사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해주는 키보드는 입사 이전부터 누군가 계속 사용해오던 것이라 먼지도 많고 뻑뻑할 뿐더러 타이핑소리도 많이 나기에 주변 업무보시는 회사 동료분들께 늘 미안했던 저는 이번 기회에 피시방에서 사용해오던 키보드와 동일한 제품을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어제 금요일, Nkeyboard 시리즈의 NKEY-2 가 도착했습니다.

게이밍 키보드라 외관도 화려하고 게임모드 / 일반모드를 함께 지원한다고 했지만, 뭐니뭐니해도 부드러운 타자감과 타이핑소리가 크지 않아 너무도 편하게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지저분한 책상 죄송합니다 ㅠ.ㅠ)



NKEY-2는 가격도 2만 5천원에서 3만원대 사이로 저렴해 일반 PC방에서 널리 보급형으로 활용되고 있는 게이밍 키보드이지만, 업무용으로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자신해봅니다. 이 키보드의 후속작으로 NKEY-L2도 판매되고 있는데 업무적인 용도로만 사용할 예정이기에 화려한 LED조명이 별도로 필요하지 않아 개인적으로 NKEY-2를 선택했습니다.


손가락이 아파 키보드를 구입해야겠다는 마음의 숙제를 오랫동안 품어오다가 드디어 해결하니 너무도 기뻤던 금요일이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업무를 볼 수 있게 되고, 무엇보다도 주변 회사 동료분들께 타이핑소리로 방해할 필요가 없어지겠죠? :)





* 제품 정보 *


1. 제품명 : Nkeyboard NKEY-2

2. 제조 회사 : 스카이디지탈(Skydigital)

                    http://skyok.co.kr

3. 가격대 :  2만 5천원 ~ 3만원대

4. 특이사항 : 부드럽다, 조용함, 깔끔함, 볼륨조절 가능

5. 만족도 : ★★★★★ 

(개인적인 만족도이므로 유저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 세오의 어필로그

sseoteo@naver.com